교육이념

우리들의 자녀들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최고의 선물이자 내일을 위한 진정한 소망입니다. 푸른나무학교는 광진구에 있는 믿음의 가정들을 위해 세워졌습니다. 거친 세상의 도전앞에서 성경적 사고방식으로 학문을 하고 세상을 변혁시켜갈 예수님의 제자요, 미래의 지도자를 양성하는 일에 지난 수년을 한결같이 달려왔습니다. 가정과 학교, 그리고 교회가 성경을 바탕으로 한 일관성 있는 교육으로 양육할 때, 아이들은 비로소 온전한 인격과 정체성이 형성됩니다.
가정과 학교, 교회가 하나가 되어 우리의 미래세대인 자녀들을 양육하는 이 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푸른나무학교에서는 아이들의 꿈과 우리들의 희망찬 미래가 자라고 있습니다.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는 일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요한서울교회 담임목사 / 푸른나무학교 교장
백 상욱

우리들의 자녀들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최고의 선물이자 내일을 위한 진정한 소망입니다.
푸른나무학교는 광진구에 있는 믿음의 가정들을 위해 세워졌습니다. 거친 세상의 도전앞에서 성경적 사고방식으로 학문을 하고 세상을 변혁시켜갈 예수님의 제자요, 미래의 지도자를 양성하는 일에 지난 수년을 한결같이 달려왔습니다.
가정과 학교, 그리고 교회가 성경을 바탕으로 한 일관성 있는 교육으로 양육할 때, 아이들은 비로소 온전한 인격과 정체성이 형성됩니다.
가정과 학교, 교회가 하나가 되어 우리의 미래세대인 자녀들을 양육하는 이 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푸른나무학교에서는 아이들의 꿈과 우리들의 희망찬 미래가 자라고 있습니다.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는 일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요한서울교회 담임목사 / 푸른나무학교 교장
백 상욱

philosophy of education

그는 마치 시냇가에 옮겨 심은 나무와 같습니다.
계절을 따라 열매를 맺고 그 잎새가 시들지 않는 나무와 같습니다.
그러므로 그가 하는 일마다 다 잘 될것입니다.(시편1:3)

우리 푸른나무학교는 여호와의 가르침을 즐거워하고 밤낮으로 그 가르침을 깊이 생각합니다.
우리가 우리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키울 때우리의 자녀들 역시 견고한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열매를 맺으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리더가 되어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푸른나무학교 교육의 교육이념입니다.